1. 2021 한국 소비자만족 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왕타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 (칫솔)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왕타의 대표 제품 왕타칫솔은 일반 칫솔에 비해 2배 이상 크고 풍부한 칫솔모가 한 번에 여러 개의 치아를 세척한다. 왕타칫솔은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 2,000만을 돌파했다.2020년 작년 한 해 왕타는 휴대용 손소독제, 왕타 휴대용 칫솔 살균기, 왕타 구강세정기 등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생활용품 부문의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백승재 대표이사는 “2020년에 이어 2021년 2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하여 영광”이라며,“앞으로 지속적인 연구와 품질 개발을 통해 생활용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넓혀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왕타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왕타 왕타칫솔 생활용품 브랜드 ‘왕타’는 이중 미세모로 프라그를 제거하는 ‘왕타 칫솔’로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왕타 칫솔은 총 6가지로 왕타칫솔 파스텔, 왕타칫솔 스톤, 왕타골드, 왕타 블랙, 왕타 미니, 왕타 미니블랙이 있다. 한국인의 구강 구조에 알맞게 만들어 충돌 없이 잇몸과 치아 사이를 구석구석 닦아낼 수 있어 편안하게 칫솔질을 할 수 있다. 칫솔모는 탄력 정도에 따라 크게 화이트와 골드, 블랙 3가지로 나뉜다. 화이트는 통쾌한 양치 감을 선사하는 베스트 상품으로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칫솔이다. 왕타 골드는 금 성분이 함유된 부드러운 칫솔모로 치주질환 예방 및 잇몸 관리에 효과적이다. 왕타 블랙은 숯 성분이 함유된 두껍고 탄력적인 칫솔모로, 보다 강하고 탄력적인 양치 감을 선사한다. 치아 착색을 예방하며, 구취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3. 대한민국 NO.1 대상, 칫솔 전문 브랜드 [2020 대한민국 NO.1 대상] 칫솔 전문 브랜드, 왕타왕타가 생활용품(칫솔)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과 함께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대부분의 사람들이 큰 칫솔모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는 요인으로 칫솔모가 크면 어금니 안쪽까지 안 닦인다는 것을 꼽곤 한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양치하게 되는 것도 점도 큰 칫솔모를 선택하지 않는 요인이 되고 있다.하지만 왕타칫솔은 무조건 크게 만든 칫솔이 아니다. 먼저 일반 칫솔에 2배 이상 크고 풍부한 4,000여 개의 칫솔모가 한 번에 4~5개의 치아를 세척한다. 또한 황금 곡선 8도 설계로 한국인 구강구조에 알맞게 만들어 충돌 없이 잇몸과 치아 사이를 구석구석 닦아내는 편안한 칫솔이다. 주식회사 왕타 백승재 대표이사는 “모든 사람이 만족하며 사용하는 칫솔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